☆신토롱's 롱롱 라이프~

신토롱의 끄적임과 일상이 있는...구독 부탁드려요! 소통과 공감으로 주관적인 생각과 주워들은 약간의 정보가 있는 블로그입니다!!

쇼핑했어요~내돈내산 솔직 리뷰~!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Livv M 셀프개통~ 후기!

신토롱 2021. 10. 14. 12:15

요즘 알뜰폰 많이 사용하지 않나요?
예전에 비해 인식이 좋아지고 가성비가 좋아서 알뜰폰 사용이 많아졌어요!
저는 알아보는 것이 아니라!
진짜 셀프 개통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홈페이지




원래 LG U+알뜰 모바일 사용 중!
서브 폰으로 사용하다 보니 알뜰폰 사용 중이었어요.
요금제를 바꾸려고 알아보던 중.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Livv M)을 알게 되었습니다.

ⓒ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홈페이지




이벤트 상품도 있으며...
LTE, 5G 요금제도 다양합니다.

 

ⓒ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홈페이지

 





KB국민은행 실적에 따라서 최대 월 3,300원 할인도 가능합니다.

ⓒ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홈페이지




이제 실제 개통으로 넘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한 것은 "신분증"  그리고 인증수단으로 KB인증서나 신용카드로 인증이 가능하십니다.

ⓒ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홈페이지





약관동의 후. 진행

ⓒ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홈페이지




바로 개통을 하기 위해서는
KB국민은행에서 유심을 먼저 수령하셔야 합니다.

ⓒ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홈페이지




만 4세 이상~ 19세 미만 어린이 청소년은 KB국민은행으로 방문하셔야 하며, 신용카드 또는 KB인증서 미 소지자는 인증서를 받거나 내방하셔야 합니다.

ⓒ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홈페이지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가입하는 요금제 확인하시고.

ⓒ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홈페이지




할인되는 금액 확인.
저는 0원이네요.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은
서브 폰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 요금제가 딱 어울려요!
5G 요금제도 많아지고 저렴하여 본 폰도 나중에 생각 좀 해봐야 할 거 같아요





번호이동 경우 전 통신사가 어딘지 알아야 합니다.
알뜰폰들 회사 종류가 정말 많아요.
찾는데 힘들었어요.




KB인증서로 인증 후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개통 진행합니다.




추가 정보 입력 완료하시고
저는 유심을 수령하였습니다.
우체국 등기로 배송받으시거나, 당일배송은 서울지역만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개통을 위해 제가 받아 온 유심카드입니다.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이 신청이 된 거입니다.




유심 수령 후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셀프 개통을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유심받으셨으면
리브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위쪽 셀프 개통을 클릭하여~





유심 일련번호 입력 후 개통!





이제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유심까지 개통이 완료되었습니다.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 후.
전원을 껐다 켜시면 개통 완료.
만약 안 되면 몇 번 전원을 껐다. 켰다를 반복하세요!





이렇게 문자가 오면 개통이 아주 잘 진행되었다는 겁니다.





참고로 저는 KB국민카드 중 Liiv M 2 카드를 신청했어요.


사용실적에 따라 1만 2천 원에서 1만 7천 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제까지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 모바일 Livv M
개통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