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토롱's 롱롱 라이프~

신토롱의 끄적임과 일상이 있는...구독 부탁드려요! 소통과 공감으로 주관적인 생각과 주워들은 약간의 정보가 있는 블로그입니다!!

쇼핑했어요~내돈내산 솔직 리뷰~!

QCY T13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후기!

신토롱 2021. 10. 27. 14:01

잘 잃어버리는 블루투스 이어폰...

가성비 제품으로 구입! QCY T13 APP 제품 구매 하였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전에 LG제품 계속 사용하였는데 LG 블루트스 이어폰 새로 나온 제품이 있어서 살까 하다가.

비싸기도 하고 어차피 언제 잃어 버릴지 모르지 QCY T13 제품 구매해서 사용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사용 후기 끄적거려 볼게요!

11번가 QCY T13

 

 

 

 

 

구매 후 한달 정도 사용 하였습니다.

아직 다행히 잃어 버리지는 않았네요.

해외 직구로 구매하면 2~3만원에 1+1 구매 가능하지만 배송이 언제 될지 잘 몰라서

그냥 와이엘사이언스 한국 총판 제품 구매하였습니다.

직구 제품이 아니라 박스에 한국어로 쓰여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3 APP

 

 

 

 

QCY-T13 APP 제품 기본 사항입니다.

 

 

 

 

개봉을하면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어차피 다른 케이블을 사용하겠지만 충전 케이블 정말 짧네요.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3 APP

 

 

 

 

가성비 좋다는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3 APP 화이트 색상입니다.

본체을 열면 이렇게 블루투스 이어폰이 들어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3 APP

 

 

 

 

 

노란 리무브 딱지 떼 주셔야 블루투스 이어폰이 충전독과 연결이 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3 APP 모양은 평범하네요.

귀에서 잘 빠지는 이어폰들 많은데, 저는 꽉껴서 이어팁을 S로 바꿨어요.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3 APP

 

 

 

 

설명서 내용도 한 번 봐줍니다.

비슷한 내용이지만.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3 APP 페어링 방법은 간단합니다.

충전독에서 이어폰을 빼시고, 휴대폰에서 블루투스 켜고 검색후 QCY-T13 선택 연결.

끝!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3 APP 충전 및 기능 소개 

 

 

 

QCY 앱을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3 APP 설정들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저는 딱 하나 바꿨네요. 세번 클릭하여 볼륨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바꿔놨습니다.

한 달 사용해 본 결과 역시... 누가 몇 번 찾아다 줬습니다.

키링같이 달린 케이스가 있으면 좋을 듯 합니다.

음악을 많이 듣지 않아서 음악 들어 봤을 때 뭐 크게 나쁘지 않고 괜찮았어요.

뭐 이 가격에 뭘 크게 바라는 것도 좀 이상하지 않나요?

단점은 얘가 충전독에서 꺼내면 페어링 되는데 속도가 좀 느려요...

이어폰 하나만 꺼낼 때에 7초에서 10초 까지 걸리고요.

이어폰 양쪽을 다 꺼낼 때에는 조금 빨라져요. 5초에서 7초 정도 까지 걸리네요!

이거는 너무 오래 걸리는 거 아닌가요? ㅠㅠ

 

지금까지 내돈내산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3 APP 사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