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토롱's 롱롱 라이프~

신토롱의 끄적임과 일상이 있는...구독 부탁드려요! 소통과 공감으로 주관적인 생각과 주워들은 약간의 정보가 있는 블로그입니다!!

소소한 일상~!

미션투어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여행가고 선물받고!

신토롱 2021. 10. 13. 05:38

저도 신청예정이지만
아직 신청 못 한 미션투어를 소개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개발연구원,지방자치단체가 함께하는 국내여행 활성화 사업입니다.
전주, 군산, 부안, 고창을 여행 하셨다면 참여 하세요!
뭐 .. 저는 아직 못 했지만...ㅠㅠ

© 미션투어 101

추억이 깃든 장소에서 여행하고, 시간여행꾸러미도 받고!
그리움이 떠오를 때면 추억이 깃든 장소에서,
우리 다시 만나요!

참가방식은 여기!

시간여행 101 참가안내

해외로 나가고 싶지만 못 가는 분들~!?
국내도 돌다보면 좋은 곳 많더라...? 느끼신 분..!?
없나요? 저는 요즘 느끼네요...

혹시 전주, 군산, 고창, 부안을 거쳐 1박 여행 하셨다면 신청하여 선물받아가세요!


신청 안내는 여기!

2021.10.31일 까지.
난 왜 신청 못하는 곳만 다니나?ㅋㅋ
전주, 군산 방문예정 !
저도 소식만 듣고 신청도 못했다네요 .


시간여행101 미션투어를 완료하셨나요?
사진 미션, 영수증 미션, 숙박 미션을
완료하시면 선물을 드려요!1~4인 소규모 안전여행 지원!(1인 5만원 상당의 지역상품권 및 상품, 최대 4인)

와~! 나 신청할거야!!
아무튼 여행하시는 분들 신청은 자유!

언제나 소개만 저도 신청하려고 했던 걸 공유!